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레드벨벳 조이가 드디어 MC에 합류하며 장윤주와 흥 넘치는 자매 케미를 예고한다.

5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는 레드벨벳 조이가 월드투어를 마치고 합류하며 '겟뷰 완전체'를 선보인다.

연예계 대표 과즙미를 자랑하는 조이는 장윤주도 당황하게 만드는 귀여운 당돌함 뿐 아니라 성숙한 섹시미까지 선보이며 뷰티 프로그램 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언니들 사이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200% 취향저격 삼행시를 선보이며 사회생활 요정으로 등극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안방마님 장윤주와 놀라운 케미를 뽐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더한다.

이날 '뷰라벨'에서는 레드 립스틱 검증이 이뤄진다. 레드 립스틱 마니아이자 뷰라벨에 첫 출격하는 조이가 고심 끝에 내놓은 추천템부터 10만원대 최고가 립스틱, 젠더 뉴트럴 제품 등 30개의 막강한 레드 립스틱 가운데 착한 성분과 발색력 및 지속력을 갖춘 촉촉한 레드 립스틱을 공개한다.

'신상임당'에서는 '소문난 천재템'을 주제로 입소문만으로 뷰티·패션계를 사로잡은 아이템들의 리뷰가 펼쳐진다. 조이가 선택한 브랜드의 '2019 리조트 컬렉션'과 국내 뷰티브랜드의 '천재 토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맨즈 뷰티의 핫 아이콘인 빅스의 라비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켰다.

한편,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온스타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