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6월, 지치고 탄력을 잃어 칙칙해진 피부에 맑은 생기를 더해 뷰티 필수템은 뭐가 있을까. 토너, 로션, 미스트, 수분크림, 집중케어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필수템이라 손길을 유혹한다.

사진=동국제약, 키엘 제공

동국제약 마데카21의 베스트셀러 ‘테카솔 토너’는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이 89% 함유돼 더운 날씨에 달아오르거나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해주며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500ml의 대용량으로 7스킨, 토너팩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토너로 인기가 높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훼이셜 퓨얼 SPF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셀러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에 자외선 차단력을 더한 남성용 로션으로, 기초 케어 후 자외선 차단제를 별도로 바르지 않아도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가볍게 발려 빠르게 흡수되는 타입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카페인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 C 유도체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를 하루 종일 매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사진=더샘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의 ‘더샘x세븐틴 아쿠아 블링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공급해 보석처럼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셜 미스트다. 달콤하고 싱그러운 플로럴부터 부드러운 우디, 상쾌하고 매력적인 아쿠아까지 세븐틴 멤버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담은 1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는 안개 분사 미스트로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스 없이 충전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스트 케이스 안에는 세븐틴 멤버의 사인이 새겨진 포토 스티커가 1매 내장되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바이오더마 제공

바이오더마는 민감하고 건조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민감 진정 수분크림 ‘세비엄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트러블 진정, 피지 조절, 피부 수분강화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과다 피지를 조절해주는 세비엄 라인의 플루이드액티브가 적용됐으며 붉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인플라스탑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됐다. 이와 함께 세보리스토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촉촉한 텍스처로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피부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피부부터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배내스템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배내스템의 ‘프로그램; 페어 리페어’는 89가지 어린 단백질을 포함한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과 자연유래 피부 진정 콤플렉스인 DWP 큐어팩터가 핵심 성분으로 뜨거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 완화와 진정, 보습이 특징이다. 여기에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유효 성분의 효과적 사용을 위해 동결 건조시킨 파우더 형태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세럼으로 고안돼 사용 직전에 섞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방식의 집중 케어 프로그램이다. 동봉된 고깔 캡을 파우더 병 위에 씌워 순차적으로 사용하며 1병당 1일 이내 사용, 1주일에 1병씩, 총 5주간 지속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