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베스트셀러 '딥클린 포밍 클렌저‘ 4종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사진=뉴트로지나 제공

초미세먼지는 98%, 미세먼지는 99%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딥클린 포밍 클렌저’가 도심의 극심한 미세먼지를 한 번에 씻어내주는 것을 형상화해 제품별 특징을 메시지로 담아냈다.

‘딥클린 포밍 클렌저’ 라인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초미세먼지를 포함한 모공 속 유해 노폐물을 99.9%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효과적인 보습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글리세린이 제품 성분의 3분의1까지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가둬 당김 없는 세안이 가능하며 건조함을 예방해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당김 없이 딥클린이 가능한 '딥클린 포밍 클렌저-당김없이 딥클린'와 더욱 촉촉해진 수분감으로 돌아온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수분포텐',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광채폭발', 오일-컨트롤 효과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포밍 클렌저-Bye트러블'까지 4가지로 출시됐다.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와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