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어서와' 데이빗 친구들, 韓여행 의견 다툼...샘 "만장일치로 하자"

데이빗의 친구들이 한국 여행 계획을 짜면서 자신들의 의견만 내세웠다. 

사진=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캐나다 출신 데이빗이 등장해 친구 데린, 샘, 데니, 카일을 한국으로 초대했다.

이들은 한국 여행 계획을 짜는데 큰 자신감을 보였다. 데린이 ‘감사합니다’의 한국말을 묻자 제작진은 친히 답해줬다. 이에 친구들은 유쾌한 리액션을 보이며 웃음을 터뜨렸다.

하지만 가이드북을 펴자마자 이내 조용해졌다. 그들은 계획을 하면서 서로 의견을 통일하지 못했다. 샘은 스파데이를 하고 싶다며 “얘들아 조용히 해”하고 소리를 질렀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가운데 데니가 조용히 이 상황을 지켜봤다. 데니는 나지막하게 “나한테 생각이 있어”라고 말했다. 샘이 그순간 만장일치로 의견을 정하자고 해 눈길을 끌었다. 카일은 “만장일치야말로 캐나다인의 방식이다”고 전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어서와' 데이빗 24년지기 데린, '완벽주의자' 절친? "자기소개 다시 할래요" icon'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이채영에 '이영은 이혼' 약속 "3개월만 기다려요" icon은지원X김종민, MBN '자연스럽게'로 40대 싱글라이프 선보인다(공식) icon매끈한 여름피부...대세성분 'AHA·BHA' 제품 6 icon대세는 착한 성분, '시카'·'프로폴리스 잇는 차세대 뷰티 트렌드 3가지 icon식음료업계는 '티(Tea)'붐, 캔·페트병 형태-호텔업계 서비스까지 icon블랙몬스터, 그루밍 선두주자 등극...올리브영 男메이크업 1위 iconBBQ·루프탑 풀·디너뷔페...호텔에서 여름 나는 3가지 방법 icon[내일날씨] 서울-경기-강원 올해 첫 '폭염경보'...안전문자 발송 icon에이티즈, 美 FOX5 'GOOD DAY New York' 출연…칼군무로 시선제압 icon모나미, 일본 불매운동 수혜?...실검 상위권+주가 폭등 icon"편의점서 참치회 실화됐다"...GS25, 수산 매출에 불 붙인다 icon호날두, 'K리그 올스타vs유벤투스' 45분 이상 출전 계약 명시 icon[2019 상반기결산] 여성 1인가구, 불안은 커져가는데 안전은 ‘셀프’? icon'봄밤' 한지민, 父송승환에 "정해인과 결혼하겠다...후회 안해" icon'봄밤' 김준한, 이무생에 결혼 작업 부탁 "임성언한테 한지민 설득 요구" icon한지민, 김창완에 정해인 사진 원본 요구 "오히려 감사...속이 후련해졌어요" icon'검블유' 전혜진, 예수정 압박 "子지승현 이혼시킬 준비하세요" icon'스포트라이트' 고유정, 과거 사진 공개...동창 "말 잘하고 웃긴 아이" icon'스포트라이트' 고유정, '친양자 입양' 주목...변호사 "부모 소재파악 불가시 예외" icon'검블유' 이다희, 이재욱 '쉿' 포즈에 심쿵 "뭐 한 거예요?" icon고유정, 의붓아들 살해?...현 남편 "살해수법 동일, 소름돋는다" icon'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길은혜 악행에 "썩어빠졌구나...여기서 끝내" icon'이나리' 안혜상-시어머니, 양육 동상이몽...남규택 "육아대디 되겠다" icon'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신혜선, 운명의 결혼식 "우리는 우리를 믿습니다" icon'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첫 도시락 준비에 "예쁜데?" 칭찬 icon'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에 미역국 선사 "생일 축하해주고 싶었어" icon오창석, ♥이채은 서프라이즈 생일 이벤트 계획(ft.쇼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