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서울이 세계 3대축제인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한 ‘제14회 옥토버페스트 2019’(이하 옥토버페스트) 얼리버드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9월 7일 그랜드힐튼서울 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옥토버 페스트’는 독일 출신 총 지배인 번하드 브렌드의 지휘 아래 뮌헨과 흡사한 분위기와 전통 음식으로 매년 1000명 이상 독일인을 비롯한 국내외 고객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 특별히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인 이달 말까지 정가 15만원 상당의 옥토버페스트 티켓을 1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독일 전통 수제맥주 ‘그레벤슈타이너’와 ‘벨틴스 필스너’를 시원한 생맥주로 즐길 수 있다. 대대적인 마케팅 없이 입소문 만으로 독일 맥덕(맥주 덕후)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그레벤슈타이너’는 짙은 골드브라운 빛에 풍부한 벌꿀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벨틴스 필스너’는 적절한 쓴맛과 달콤한 끝맛이 잘 조화된 황금빛 프리미엄 필스너이다. 안주 없이 마시기에 부담 없이 목 넘김이 좋은 깨끗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그랜드힐튼 수석 셰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수제 소시지, 슈바인 학센, 프레즐 등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 및 다채로운 뷔페 메뉴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뮌헨에서 날아온 현지 뮤지션 안톤밴드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 독일행 루프트한자 항공권 추첨 등 푸짐한 경품이 곁들여져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사진=그랜드힐튼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