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이 각종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연합뉴스

1일 이종석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가 현재 군복무 중인 이종석을 대신해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와의 열애설, 군복무 중 영리추구에 관해 입장을 밝혔다.

이날 뉴시스에 따르면 연예계 관계자는 권나라는 이종석이 살고 있는 서울 한남동 고급빌라와 5분 떨어진 서울 옥수동의 한 아파트 계약을 마쳤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는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며 이를 부인하고 나섰다.

이종석과 권나라의 열애설에 대해서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임을 다시 한번 확인드린다”며 “악성적인 루머를 생성하고 있는 일부 움직임이 포착돼 법적 대응 검토중이다”고 덧붙였다.

열애설 이외에도 군복무 중 영리추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열애설로 인해 이종석이 군복무 중 직접 권나라를 만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이었다. 현행법상 군복무 중인 자는 영리를 추구하는 어떠한 행위도 해서는 안 된다.

소속사 측은 “이종석은 지난 3월 입대 전인 2월 20일 이미 사내이사직을 사임했다”며 “현재 운영은 오랜 매니저 경험이 있는 차강훈 대표가 맞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종석 동생 이종혁씨가 사내 대표이사로 등기돼 있고 과거 사내이사는 4월 퇴사했다고 밝혔다. 

또한 5월 전속계약 체결한 권나라와 관련된 업무는 이종석이 아닌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했다며 영리행위를 추구하지 않았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 이종석 관련 에이맨프로젝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에이맨프로젝트>입니다.

소속 배우 이종석 씨와 관련된 당일 보도된 기사와 관련된 사실을 전달해 드립니다.

1. 이종석 씨는 등기부에 사내이사로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종석 씨는 지난 3월 입대 전인 지난 2월 20일 이미 사내이사직을 사임했습니다.

2. 에이맨프로젝트의 운영은 현재 오랜 매니저 경험이 있는 차강훈 대표가 맡고 있습니다. 이종석 씨의 동생인 이종혁 씨가 사내 대표이사로 등기 돼 있으며, 이와 관련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내이사로 등재돼 있던 인력이 지난 4월 퇴사하면서 자연스럽게 다른 인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3. 권나라 씨는 5월 전속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와 관련한 공식적인 업무 역시 해당 매니저들이 수행하였습니다.

4. 이종석 씨는 관련 법규를 인지하고 현재 성실히 군복무 중입니다. 사람과 사람 간에 주고받는 인간적인 대화나 교류 등 지극히 사적인 부분까지 영리행위를 추구하는 것으로 몰아가는 것은 억울한 일일 것입니다.

5. 이종석 씨와 권나라 씨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 임을 다시 한 번 확인드립니다.

6. 더불어 당사 소속 배우들과 관련해 악성적인 루머를 생성하고 있는 일부 움직임이 포착되어 법적 대응을 검토 중입니다.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보도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