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과일 뷰티템’이 대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올해 6월부터 7월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제품명에 과일이 들어간 상품 수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5배, 매출은 약 6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생기 있는 핑크빛 피부를 연출하는 복숭아 테마 제품들을 비롯해 사과, 수박, 석류, 포도, 무화과 등 상큼하고 다양한 과일의 색상과 효능을 반영한 제품으로 어필하는 마케팅이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실제로 랄라블라에서 판매되는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 과즙톡톡자몽’ 제품은 깔끔한 텍스쳐와 발림성, 높은 발색력으로 올해 6~7월 랄라블라의 립틴트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립틴트 카테고리 판매 2위는 생생한 컬러와 광택 코팅의 ‘어퓨 과즙팡틴트 넌나에게사과’로 나타났다. 맑은 사과 레드 컬러에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꿀과 사과 추출물이 함유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랄라블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