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 합류한 ‘우주 미우새’ 김희철이 사랑에 빠진 모습을 선보인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지난주 ‘미운 우리 새끼’에 전격 합류한 김희철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연일 화제를 낳았다.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한 희철의 ‘화이트 하우스’와 하루 종일 집 밖을 나가지 않는 집돌이 희철의 리얼 일상은 모벤져스의 온 시선을 집중시켰다.

9월 1일 방송에서는 김희철의 집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희철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손님에게 깜짝 고백을 털어놓아 모벤져스를 충격에 빠트렸다.

김희철은 “나 요즘 상사병에 걸린 것 같다“며 ‘화이트 하우스’에 놀러온 깜짝 손님에게 “너의 형수야~” 라며 의문의 그녀를 소개한다. 심지어 손님을 불러놓고 하루 종일 그녀에 대한 찬사만 늘어놓는 바람에 손님이 도망가 버리는 사태까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희철의 어머니는 “너 제 정신이냐?!”라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어머니를 대환장에 빠트린 김희철의 그녀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김희철의 충격적인 냉장고 상태부터 식량 상황까지 모벤져스에게 연타로 충격을 안겨준 김희철의 ‘화이트 하우스’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등장과 함께 모벤저스를 멘붕에 빠트린 ‘우주미우새’ 김희철의 그녀는 9월 1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