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2019 추석을 맞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 프로폴리테라, 히말라야 핑크솔트, 닥터그루트, 온더바디 벨먼스파 등 2019년 히트 상품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8종을 소개한다.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쓰임가득 16호, 23호, 리엔명품 30호, 쓰임가득 27호)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함을 전달하고 싶다면 ‘쓰임가득 16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헤어케어 제품인 오가니스트 로즈마리 샴푸/컨디셔너를 비롯해 대표적인 치약 브랜드 페리오 및 리치 치약에 바디케어 제품인 온더바디 바디워시/비누로 구성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데 모아 활용도를 높인 선물세트이다.

‘쓰임가득 23호’는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선물세트이다. 주요 제품인 오가니스트 샴푸는 체리와 로즈마리 향으로 구성해 향기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죽염 치약을 더해 전하는 분의 품격을 한번 더 생각했다.

‘쓰임가득 27호’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죽염 치약과 리엔 로열젤리 샴푸/컨디셔너, 비누를 통해 한방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았다. 또 내추럴 브랜드인 오가니스트 모로코아르간 샴푸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인 닥터그루트가 함께 구성돼 가치를 높였다.

‘리엔 명품 30호’는 리엔 로열젤리와 보양홍삼 제품으로 구성했다. 리엔 로열젤리 샴푸/린스는 모근을 강화해 뿌리부터 힘을 살리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리엔 보양홍삼은 몸통 홍삼을 담아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소용량)를 추가로 구성해 모발 관련 다양한 고민을 겪고 있는 분에게 증정하기 좋은 선물세트다.

(사진=왼쪽부터 시계방향/오가니스트 내추럴 33호, 히말라야핑크솔트40호, 리튠 홍삼진에센스 앰플세트, 닥터그루트)

‘오가니스트 내추럴 33호’는 트렌드에 민감한 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이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향인 체리와 모로코아르간 샴푸/컨디셔너로 구성했고, 출시 이후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은 핑크솔트 담은 바디워시와 비누를 넣어 선물의 가치는 물론, 디자인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40호’는 지난해 LG생활건강의 히트상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로 구성한 복합선물세트이다.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제품군으로, 지난 명절에 비해 제품 구성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해졌다.

‘닥터그루트’는 다양한 종류의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이다. 닐슨코리아가 전국 3000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패널데이터에 따르면 닥터그루트는 지난 2017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브랜드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올해 추석에는 ‘닥터 그루트 탈모 증상 완화 세트’로 구성했다.

‘리튠 홍삼진 에센스 앰플’에 함유된 홍삼농축액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는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 넣었다. 여기에 김치 유산균을 사용한 발효 공법으로 인체에 유익하고 체내 소화 흡수가 용이한 ‘발효 홍삼 농축액’을 함유해 홍삼의 기능을 보다 쉽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진세노사이드가 13mg 들어 있고 7가지 전통식물(구기자, 복분자, 대추, 운지버섯, 오미자, 영지버섯, 황기)을 함유해 중·장년층에게 선물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