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가 한류 대표 K팝 스타들의 뜨거운 무대로 가을밤을 수놓았다.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지난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MC 라비와 하성운의 진행 아래 펼쳐진 ‘펩시 콘서트’는 남다른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는 A.C.E(에이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축제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날 ‘펩시 콘서트’는 전세계인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개성 가득한 아티스트들이 출격해 역대급 무대를 꾸몄다. 여자친구, (여자)아이들, CIX(씨아이엑스)가 K팝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사하며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MC로 활약한 라비와 하성운, 김재환, 정세운 등 전천후 보컬리스트들이 맹활약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의 스페셜 무대가 축제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는 설렘 가득한 봄을, 옹성우는 워너원 활동 이후 첫 가수로서 면모를 선보였으며, 넘치는 끼의 소유자 홍빈은 여름을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어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고막을 녹이는 달달한 음색으로 무대를 꽉 채우는 명품 보컬 소유가 가을 감성이 듬뿍 담긴 무대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끝으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는 명실상부 K팝 스타 뉴이스트가 특급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진가를 드러내며 ‘펩시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펩시 콘서트’는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뮤지션들과 소비자가 K팝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함께 즐기고 교감하며 완연한 축제의 장을 이룬 것은 물론, 펩시의 색깔을 녹여낸 유니크와 무대와 디테일한 연출을 통해 힘찬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이번 공연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을 초청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 문화 예술의 순기능을 제대로 발휘해 의미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한 ‘펩시 콘서트’는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에서 생중계됐다.

사진=한국펩시콜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