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수많은 연인들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 한달 반만 지나면 결혼하기 딱 좋은 봄 시즌이 온다. 지금부터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호텔업계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일생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로즈 골드 색상의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풍선과 함께, 핑크&골드 크롬, 핑크, 화이트 색상의 라운드 풍선 20개, 다이아몬드 링 풍선 1개, 대형 샴페인 풍선 1개와 샴페인잔, 꽃팔찌 등 다양한 파티 용품으로 구성된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1병,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8캔이 포함된다.

또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 1층에 위치한, 낮에는 브런치 카페로 밤에는 감각적인 와인바로 운영되는 카페 리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피 3단 트레이(그릴드 샌드위치 4피스, 리피 버터 스콘 1개, 제주 말차 스콘 1개, 마카롱 2개, 코코넛 요거트 1개, 캐롯 퐁당 케이크 1개) 1세트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새해를 1월과 2월에 예약하는 고객은 인원 추가 비용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총 3가지 타입으로, 스몰 파티가 가능하도록 리빙 공간과 편히 쉴 수 있는 침실 공간이 양면에 TV가 설치된 파티션으로 분리된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와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풀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2020 메가 딜이쥐 이벤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쥐띠해 경자년을 맞이해 1월 20~23일, 27~30일 통큰 행운 이벤트인 ‘2020 메가 딜이쥐’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 뷰티 시크릿 키트, 바캉스 크레딧 등 총 3가지 혜택으로 나눠지며 이중 1개가 랜덤으로 지정된다.

객실 업그레이드로는 일반 디럭스급 객실의 2배 더 넓으며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만끽 할 수 있는 신관 오션테라스 스위트 혹은 오션테라스 디럭스 객실 제공된다. 뷰티 시크릿 키트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의 바디젤 & 퍼품, 코스메틱 브랜드인 동인비의 디퓨저,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젤라틴 마스크 팩의 3종 중 2종이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아쿠아바 전용 3만 바캉스 크레딧이 제공된다. 바캉스 크레딧은 호텔의 부대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상품 등을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지급해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전용 크레딧이다. 이외에도 기본혜택으로는 환상적인 해운대 바다의 오션뷰와 함께 한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이탈리아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 로맨스 온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하우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에서의 특별한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 하우스’를 1월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생애 가장 찬란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웨딩을 기대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유어 글래드 모먼트’의 콘셉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예식을 제안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국내 최상위 하이엔드 웨딩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과 ‘브라이드 메종 드 엠’ 등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와 함께한다.

22일 오후 6시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 홀에서 개최되는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웨딩 시연 및 뮤지컬 공연 등으로 구성된 웨딩 세리머니와 함께 총 3가지의 콘셉트로 공간의 특성을 살린 3개의 웨딩홀 소개, 그리고 럭키드로우 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전체 콘셉트를 담아 기획된 컨벤션 홀, 크리스탈 홀, 제이드 홀 총 3개의 웨딩홀 데코레이션은 23일부터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웨딩홀 오픈 하우스’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또한 ‘2020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 오픈 하우스’ 기간에는 1층 컨벤션 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웨딩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럭스, 시그니처, 더 화이트)의 드레스와 함께 포토테이블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 한해 6~8월 예식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