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피부관리를 목표로 삼은 코덕들을 겨냥해 뷰티 브랜드들이 발 빠르게 성능과 제형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주목할 만한 신상을 모았다.

파머시는 세포라 3호점 입점 기념으로 세포라 단독세트 ‘허니듀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한 세포라 3호점에서는 16일부터 29일, 30일부터 2월 12일까지 총 4주간 파머시 ‘허니드랍’과 ‘허니포션’으로 구성된 세포라 단독세트 ‘허니듀오’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허니버터 립밤을 증정한다.

‘허니듀오’는 촘촘한 영양과 보습 꿀조합의 더블 보습 밸런싱으로 수부지 보습템 허니 드랍과 쫀득쫀득한 허니마스크인 허니 포션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탱탱한 꿀광 피부로 케어가 가능한 ‘고보습 고영양’ 제품이다. 

특히 ‘허니드랍’은 실내 난방으로 인해 건조함이 심해지는 겨울철 보습에 좋은 로열젤리와 골든 수분 알갱이가 가득해 풍부한 항산화 물질이 강력한 수분과 영양을 제공한다. ‘허니포션’은 꿀과 프로폴리스 및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로열젤리가 피부 히팅으로 모공을 열어줘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스파 마스크다.

 

에스쁘아가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를 출시한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조합으로 구성돼 아이섀도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 끝에 쿠션처럼 닿는 촉촉하고 영롱한 쿠션 글리터가 내장되어 팔레트 하나 만으로도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각각 7가지 톤온톤 컬러들로 구성된 '팔레트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무드’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개발됐다.
 
한편 1월 31일까지 에스쁘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를 기념해 '리얼 아이 팔레트' 구매 시 섀도우 브러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테덤에서 ‘젤-오일-밀크 에멀전’으로 제형이 변하는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을 출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주기적으로 딥 클렌징을 하듯 바디 또한 몸에 쌓인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관리하는 기본이다. 

에스테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은 제형이 ‘젤-오일-밀크 에멀전’ 3단 변신하며 즉각적으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물기 없는 마른 바디에 사용하는 이 제품은 젤 텍스처가 마사지를 할수록 오일로 변하며 각질을 녹이고,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밀크 에멀전으로 변화하면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또한 바디 오일을 바른 듯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과일산, 호호바 추출물, 셀룰로오스아세테이트 등의 트리플 엑스폴리에이팅 복합체가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 표면의 결점을 부드럽게 해준다. 브랜드 고유의 셀룰러 워터 특허기술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하고 탄력 있는 바디로 관리해준다. 

 

어퓨는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을 출시했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복합 유산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발효 용해물 성분을 함유한 ‘락토보습발효’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의 혼합체인 ‘신바이오틱스’ 성분이 2중 보습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한다. 

‘락토바실러스 보습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아이크림과 기획세트까지 총 5품목으로 선보였다. 기획세트는 토너와 크림 정품, 크림과 아이크림 증정품 및 화장솜 등으로 구성됐다.  전국 어퓨 매장, 랄라블라, 온라인 뷰티넷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이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제품이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처럼, 한 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드 컬러의 용기 디자인 또한 특징이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불후의 명작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