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에서 파격적인 돌싱남 미팅 특집이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할 ‘탑골가왕’이 밝혀짐과 동시에 두 번째 사랑에 도전하는 돌싱남(돌아온 싱글 남자)들을 위한 중계가 새롭게 시작된다.

이날 편애 중계진은 ‘탑골가왕’ 대전의 결과가 밝혀진 후 또 다른 중계를 위해 모인다. 이 때 휘황찬란한 금장을 두르고 나타난 우승팀의 모습에 때 아닌 인증샷 열풍이 분다.

또한 다음 아이템이 평균 나이 34.6세의 돌싱남 미팅 특집으로 밝혀지자 농구팀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많이 조심스럽다”며 말문을 떼는 붐과 달리 안정환은 “그러면 장훈이형이 출전 선수인가요?”라며 능청스럽게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빵 터지게 했다고.

자연스럽게 선수 3인방의 선배님(?)이 된 서장훈은 이혼 가정을 대신해 “떳떳하게, 당당하게 일어서세요!”라고 강력한 응원의 메시지까지 전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한껏 흥분해 열변을 토해내자 축구팀, 야구팀이 “우리 아무 말도 안 했어요”, “왜 뭐라고 그래요”라며 머쓱하게 발을 뺐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서장훈의 밀착 조언을 예고하며 농구팀이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가운데 축구팀은 섬총각 소개팅 편과 모태솔로 편에서 우승한 ‘미팅 강자’의 자신감을 내비친다. 야구팀 또한 물오른 예능감과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승부욕을 보여주고 있어 예상을 뒤엎는 다크호스가 될지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케 하고 있다.

탑골 가수 3인방 대결의 결과가 밝혀지는 ‘탑골가왕’ 대전 2탄과 새로운 돌싱남 미팅 특집을 예고한 MBC ‘편애중계’는 오늘(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