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박정민이 안창호로 깜짝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22회에는 안창호로 우정출연한 박정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미스터션샤인')

3년의 실형을 살고 하루하루를 괴롭게 보내고 있던 유진 초이(이병헌 분)는 길거리에서 낯선 동양인을 마주치게 됐다. 미국 땅에서 보기 드문 동양인, 그것도 조선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두 사람은 함께 걷기 시작했다.

조선의 근황을 묻는 말에 청년은 “러일전쟁은 일본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그로 인해 일본과 늑약을 맺고 사실상 주권을 강제로 뺏겼고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한제국의 통치는 일본의 명령과 허락 아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헌데 미국이 가장 먼저 대한과 손을 잡아놓고, 그 손을 가장 빨리 놓고 대한에서 공사관을 철수시켰고요. 대한의 이런 상황을 알리기 위해 동포들이 애쓰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유진 초이는 날로 비참해져가는 조선의 현실에 한숨을 내쉬면서도 담담하게 그에게서 등을 돌리려고 했다. 그러나 청년은 “이렇게 뵌 것도 인연인데 함자를 좀 물어봐도 되겠습니까”라고 청했다.

최유진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유진의 말에 청년은 “안가 창호입니다”라고 본인이 안창호라고 밝혔다. 유진은 조선의 앞날을 걱정하는 그에게 “조선은 쉽게 굴복하지 않을 거요. 조선을 지키는 자들이 있소 의병들이”라고 당부했다. 안창호는 “저도 그들 중 하나입니다”라고 신분을 밝혔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이두일 끝내 사망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icon‘미운우리새끼’ 홍진영♥김종국, 강한 여운 남겼다 “한 명의 김씨에게 마음있다”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보이스2’ 안세하, 이진욱 감시하는 권율 하수인이었다 icon‘연애의맛’ 황미나, 김종민 첫 데이트 상대로 등장 “색달라요!” icon‘연애의맛’ 이엘린, 박나래도 인정한 센스 만점 이필모 소개팅女 icon‘보이스2’ 의문의 일본인이 열쇠? 보이스3 약속에 호기심↑ icon‘동네사람들’ 마동석X김새론, ‘이웃사람’ 이어 6년만의 스릴러 케미 icon호날두, 유벤투스서 시즌 1~2호골 폭발...4경기만에 터진 '호우 세리머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