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하나뿐인 내편’ 유이, 나혜미 어학연수에 로스쿨 등록금 포기

유이가 나혜미의 눈물에 약해졌다.

1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연출 홍석구/극본 김사경)에는 어학연수를 가고 싶다고 울먹이는 김미란(나혜미 분) 앞에 마음이 약해지는 김도란(유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하나뿐인 내편')

잔뜩 술에 취한 김미란은 자신을 부축해서 집에 돌아오는 김도란을 붙잡고 주사를 부렸다. 동기들은 다 어학연수를 다녀와서 좋은 곳에 취직하는데 자신은 그러지 못한다는 것. 눈물까지 흘리는 김미란의 모습에 김도란은 마음이 약해졌다.

이에 집에 돌아와 자신이 로스쿨에 가면 쓰려고 모아뒀던 통장을 소양자(임예진 분)에게 내밀었다. 돈은 다시 벌면 된다는 게 김도란의 마음이었다. 소양자는 역시나 뒤도 안 돌아보고 김도란의 통장을 받아들었다.

하지만 소리를 듣고 나온 김동철(이두일 분)은 공부를 하랬더니 왜 일을 했냐며 김도란을 나무랐다. 이어 소양자에게 통장을 빼앗아 “이 돈에 손댈 생각도 하지마라”라고 경고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구준엽X김정훈X김종민X이필모, 연예계 대표 싱글남의 ‘연애의 맛’ icon‘메이즈러너’ 이기홍, 토마스 생스터·딜런 오브라이언 “여전히 가족같아” icon‘집사부’ 신애라, 차인표의 피비케이츠…이승기 “왜 자꾸 칭찬하냐” icon‘집사부일체’ 이기홍 아내 최하영, 러브스토리 공개 “대학교 졸업 후 결혼” icon‘집사부’ 이기홍, UC버클리 졸업+섹시 스타 “동양인 매력 인식해야” icon‘집사부’ 이기홍, 빠른86 이승기와 서열정리 “미국에 그런 거 없다” icon‘집사부일체’ 제니퍼 로렌스, 차인표가 소개한 할리우드 섹시 스타? icon‘집사부일체’ 육성재, LA 드레드 헤어 도전 “아파서 죽는 줄 알았다” icon‘복면가왕’ 니콜, 4년만에 가수로 등장 “곧 달걀 한판 된다” icon‘런닝맨’ 갓세븐, 전소민 수줍음 폭발시킨 남성美 “귀에 피나겠다” icon‘런닝맨’ 제이블랙♥마리, 몸치 지석진도 설득시킨 스트릿 댄스 강습 icon‘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정은우 매몰차게 외면하고 눈물 “안될 거 같아요” icon‘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두일, 유이 경찰 만날까 조바심 “빨리 보내야 해” icon‘하나뿐인’ 유이X나혜미, 출생의 비밀에 충격…김두일 교통사고 icon‘미운우리새끼’ 임창정 “네 아들과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다” icon‘미스터션샤인’ 김태리, 무신회 등진 유연석 걱정 “함께 조선으로 가는건가” icon‘미스터션샤인’ 유연석, 김태리와 약속 못 지켰다…무신회 칼에 사망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홍진영, 온 지구가 응원하는 커플 “우리 식구 하시죠?” icon‘미우새’ 임창정, 아내 생각하며 신곡 작사 "후렴구 쓰다가 울컥했다" icon‘미스터션샤인’ 박정민, 안창호 역으로 깜짝 출연 “나도 의병이오” icon‘미우새’ 임원희, 멸치잡이 형제 만나러 개도 行 “연예인 보는 기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