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이성경 걸크러시 콤비가 5월 극장가를 접수할까.

사진='걸캅스' 포스터

걸크러시 콤비의 속이 뻥 뚫리는 활약상을 그린 영화 ‘걸캅스’가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개봉작 예매율 1위,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5월 극장가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수사를 그린 이야기다.

9일 개봉 하루 전인 8일 오후에 ‘걸캅스’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CGV, 예스24, 네이버 영화, 다음 영화 등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어 예매율 2위를 기록했고 금주 개봉작 중 예매율 1위,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이는 ‘나의 특별한 형제’ ‘명탐정 피카츄’ 등 동시기 개봉작을 제친 것으로 5월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대세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독보적인 매력의 대체불가 배우 라미란과 다재다능한 충무로 라이징 스타 이성경의 환상적인 팀워크와 걸크러시 콤비를 도와 비공식 수사대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윤상현, 최수영의 연기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캅스’는 화끈한 액션과 웃음은 물론, 현실을 반영한 사회적인 메시지까지 담아내 의미를 더한다.

개봉작 예매율 1위,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걸캅스’는 5월 9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