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 홈카페 등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와 테이블웨어를 즐기기를 원하는 이들이 느는 가운데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와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가 ‘올리브마켓’을 통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올리브마켓’은 합리적인 취향 소비를 위해 라이프스타일 전문채널 올리브와 CJ오쇼핑이 엄선한 식품&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는 행사로, 오늘(29일)부터 오는 6월2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지하 1층, 지상 4·10·11층에서 열린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는 파이렉스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인 콘플라워 계량컵부터 스마트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옥소의 필러, 스파이럴라이저 등 조리도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파이렉스의 레트로 패턴 내열유리 저장용기들을 할인가격에 제공하며 옥소의 조리도구들도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올리브마켓을 통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파이렉스의 레트로 인기 패턴인 ‘럭키 인 러브’가 활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도 파이렉스와 옥소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옥소 제품들은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CJ몰 올리브마켓 기획전 내에서 옥소와 파이렉스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코렐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