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모습을 그대로 옮겨온 굿즈 및 콤보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롯데시네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캐릭터의 피규어가 부착된 타퍼컵을 26일에 선보인다. 이번 타퍼컵은 게임 속 캐릭터의 현실적인 비율과 모습을 담고 있는 ‘리얼 피규어 타퍼컵’과 아기자기한 2등신 캐릭터의 ‘큐티 피규어 타퍼컵’의 두 종류로 구성됐다. 캐릭터는 실제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나온 듯이 방탄조끼와 헬멧, 프라이팬 등으로 무장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타퍼컵은 오리지널 팝콘(L) 1개와 음료(M) 2잔으로 구성된 스위트콤보와 함께 콤보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타퍼컵 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팬들의 구매욕구를 자극시킬 만한 버킷도 출시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선보이는 이번 버킷은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이라면 게임 속에서 한 번쯤은 탐냈을 ‘보급상자’ 모양으로 실제 게임 속의 모습을 그대로 옮겼다. 또한 버킷은 팝콘 통이나 인테리어 소품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버킷은 8월 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 행사장에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초에는 배틀그라운드 굿즈의 3번째 아이템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방어구 아이템인 ‘헬멧(Level 3)’ 모양의 몰드컵을 판매한다. 특히 헬멧(Level 3) 아이템과 보급상자는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만큼 해당 버킷과 몰드컵은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보급상자 버킷과 헬멧(Level 3) 몰드컵은 오리지널 팝콘(M) 1개와 음료(M) 1잔과 함께 콤보 상품으로 즐길 수도 있다.

배틀그라운드 캐릭터 상품 및 콤보 상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95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