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여름철 피부 컨디션 저하, 스페셜케어 뷰티템으로 극복하자

가을에 접어든다는 절기 입추도 지났지만 무더위는 한창이다. 여전히 바깥은 더운 반면 실내는 강한 냉방으로 추운 탓에 피부는 쉴 틈이 없다. 밖에서는 자외선에 시달리고 안에서는 건조함에 피부 컨디션이 저하된다.

특히 사무실이나 학교 등 에어컨이 하루 종일 켜져 있는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다면 피부 컨디션 난조는 피할 도리가 없다.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가 걱정된다면 스페셜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뷰티템으로 관리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더하면 좋을 제품 3가지를 소개한다.

사진=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 항산화 효과, 순도 높은 앰플로 30일 케어!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면 곧 노화에 취약해진다.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은 알지만 실천하기란 쉽지 않다. 실내외 온도 차 등 일상 속 반복되는 자극에 맞설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앰플을 추천한다.

랑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되어 30일간 사용하는 프레시 코스메틱 컨셉의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세럼 베이스로 사용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제공하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이스트 효모 추출물',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까지 세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됐다. 최상의 효과를 위해 개봉 후 두 달 내 사용이 권장된다.

 

■ 피부 진정이 필요한 날, 앰플-마스크 결합 제품으로 이중 케어!

야외 일정이 많은 날이면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곤 한다. 뜨거운 햇빛에 모세혈관이 확장되는 것. 이때 피부에도 열감이 느껴지므로 진정 케어가 꼭 필요하다.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고 싶다면 저녁 스킨케어에 마스크팩에 앰플까지 더해진 이중케어 제품을 추가해보자.

올해 출시된 랑콤의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는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1병의 영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은 제품이다. 앰플을 먼저 얼굴에 고루 펴바른 뒤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한 번 더 사용하는 이중케어 방식으로 한 단계 나아간 스페셜 케어 트리트먼트를 선사한다. 항산화 앰플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동시에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두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추출 성분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의 시너지로 진정 효과를 끌어올린다.

사진=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

■ 눈가 건조&주름 고민은 그만, 전용 세럼으로 스페셜 케어!

많은 여성들의 공통된 피부 고민은 눈가의 건조함과 주름. 눈가의 피부 두께가 얇은 탓에 조금만 방심해도 금방 건조해지고 노화되기 쉽다. 평소 챙겨 바르던 아이크림으로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다면 촉촉하게 탄력을 부여하는 아이세럼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손 대신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가 세럼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돕는다.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은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트, 구연산 성분을 포함해 주름·탄력·속눈썹 케어·눈가 붓기 등 쉽게 노화가 진행되는 눈가 피부에 도움을 준다.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서지컬 소재로 만든 펄 어플리케이터는 눈가 주변에 광채를 만들어주며 세럼의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매일 아침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한 마사지로 눈가 붓기를 완화할 수 있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삼양사 '상쾌한', 서울 시민 위한 '한강공원 이벤트'...참가자 경품 증정 icon정식품, 대학생 예비 마케터 공동 프로모션 진행...젊은 고객 소통 확대 icon이주영X구교환 '메기', 9월 26일 개봉...힙버스터 티저예고편 공개 icon'관크 논란' 손석구 "부끄러운 관람 안해...반박-사과하지 않겠다" icon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고객맞춤 종류多 icon이강인, '골든보이' 60명 후보 포함...亞선수 유일 icon유역비, '송환법' 홍콩 경찰 지지→'뮬란' 보이콧 확산...SNS 글 삭제 icon최민환♥율희, 둘째 임신 "짱이 동생 생겼어요! 축복해주세요" icon김동한, 두번째 국내 팬미팅 'D-STORY' 개최확정...21일 선예매 오픈 icon'호텔델루나' OST 집안싸움 발발...음원차트 점령한 비결 셋 icon숨막히는 폭염에 '노파이어 주방용품'이 제격이지! 아이템 4PICK icon찜통더위에도 걱정 NO, 체취케어 히든 아이템 3선 iconDJ우원재, "타이거JK와 같은 호랑이 태몽...잘 통해" 인연 공개 icon제주 카니발 사건, 청와대 국민청원 6만명 돌파...분노 들끓어 icon[인터뷰①] '암전' 서예지 "태어나 가장 크게 소리 질러...새로운 연기 도전했다" icon[인터뷰②] 서예지 "'암전'→'양자물리학' 열일, 열정이 저를 버티게 한 원동력" icon서울반도체 직원 6명, 방사선 피폭...원안위 사고 조사中 icon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고객 맞춤 선택지多 '스몰웨딩' 프로모션 icon페미닌VS카리스마, 당신의 선택은? 올가을 스타일링 TIP4 icon'호캉스족' 입맛 사로잡기!....'먹는 재미' 호텔 프로모션 ① icon'호캉스족' 입맛 사로잡기!...'먹는 재미' 호텔 프로모션 ② icon홍자, '더콜2' 등장...윤민수와 1차 매칭에 성공 "꼭 한번 같이 하고싶었다" icon함익병 “아버지, 좋은 선생님이나 유능한 가장은 아니었다” icon‘TV는 사랑을 싣고’ 함익병 “대학병원서 생애 첫 해고…1년간 정신과 다녀” icon행주X소유X딘딘 팀, 종현·태연 'Lonly' 리메이크로 감성 힐링무대(더콜2) icon함익병, 선생님께 공진단 선물…母 “예전에는 형편이 안 됐다” icon펜타곤 후이, 선망하던 선배 린과 '슬픈 사랑의 노래' 가슴 저린 듀엣(더콜2)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독신자 입양 허가 받았다 “이게 다 윤선우 덕분” icon갤러리아명품관, 올가을 ‘글러브백’ 매고 피크닉 간다 icon늦여름 물놀이 패션 인싸템 키워드...수륙양용·컬러맛집 icon해서린, ‘뷰라벨 토너’ 올리브영 50% 초특가 할인행사 icon뉴욕을 입다! 맨온더분, ‘꾸안꾸’ 가을겨울 컬렉션 제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