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찜통더위에도 걱정 NO, 체취케어 히든 아이템 3선

숨막히는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더운 날씨엔 특히 땀에 찌든 몸과 퀴퀴한 냄새가 신경 쓰이기 마련. 그렇다고 향수를 덧입히는 것은 금물. 땀 냄새와 섞이면 오히려 더 불쾌한 냄새를 풍길 수 있다.

인공적인 냄새로 불쾌감만 더하는 향수보다 땀이 나는 것을 줄여주고 냄새도 잡아주는 바디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은 기본,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사진=셔터스톡

■ 바디케어 제품으로 외출 전부터 신경 쓰자!

땀과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는 여름철 대표 고민으로 꼽힌다. 몸에서 나는 악취를 케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일 깨끗하게 씻고 관리하는 것이다. 특히 소취 기능이 있는 바디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몸에서 나는 악취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 냄새를 유발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고 보습까지 더해주는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냄새를 제거하자.

사진=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워시’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바디 워시’는 풍성한 거품이 여름철 끈적이는 피부를 산뜻하고 개운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특허 성분 ‘내추럴 데오 컴플렉스’가 불쾌한 체취를 비롯한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멘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샤워 후에도 오랜 시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 역시 특허 성분 ‘내추럴 데오 컴플렉스’를 함유해 체취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름철 바디 보습과 체취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가벼운 텍스쳐의 젤 로션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빙하수, 히알루론산, 브로콜리추출물 등을 함유해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사진=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 미스트’,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휴대용 체취 케어 '잇템'

외출 후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땀이 비오듯 쏟아지는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매번 닦아내거나 샤워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휴대성 좋고 냄새를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선호하는 향으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 미스트’는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더욱 안전하면서도 독특하고 매력적인 프레그런스가 돋보이는 바디미스트다. 일상에서 즐기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피부의 컨디션까지 돕는다.

프라도어의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은 체취 케어 성분인 HPBCD 등을 포함해 체취 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이다. 15ml 용량의 포터블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리필 교체도 가능하다. 글로벌 퍼퓨머리에 사용되는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전문 조향사들이 섬세하게 담아낸 향으로 무더운 여름 흐르는 땀마저 향기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삼양사 '상쾌한', 서울 시민 위한 '한강공원 이벤트'...참가자 경품 증정 icon여름철 피부 컨디션 저하, 스페셜케어 뷰티템으로 극복하자 icon정식품, 대학생 예비 마케터 공동 프로모션 진행...젊은 고객 소통 확대 icon이주영X구교환 '메기', 9월 26일 개봉...힙버스터 티저예고편 공개 icon'관크 논란' 손석구 "부끄러운 관람 안해...반박-사과하지 않겠다" icon롯데·현대·신세계·갤러리아百,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고객맞춤 종류多 icon이강인, '골든보이' 60명 후보 포함...亞선수 유일 icon유역비, '송환법' 홍콩 경찰 지지→'뮬란' 보이콧 확산...SNS 글 삭제 icon최민환♥율희, 둘째 임신 "짱이 동생 생겼어요! 축복해주세요" icon김동한, 두번째 국내 팬미팅 'D-STORY' 개최확정...21일 선예매 오픈 icon'호텔델루나' OST 집안싸움 발발...음원차트 점령한 비결 셋 iconDJ우원재, "타이거JK와 같은 호랑이 태몽...잘 통해" 인연 공개 icon제주 카니발 사건, 청와대 국민청원 6만명 돌파...분노 들끓어 icon[인터뷰①] '암전' 서예지 "태어나 가장 크게 소리 질러...새로운 연기 도전했다" icon[인터뷰②] 서예지 "'암전'→'양자물리학' 열일, 열정이 저를 버티게 한 원동력" icon서울반도체 직원 6명, 방사선 피폭...원안위 사고 조사中 icon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고객 맞춤 선택지多 '스몰웨딩' 프로모션 icon페미닌VS카리스마, 당신의 선택은? 올가을 스타일링 TIP4 icon'호캉스족' 입맛 사로잡기!....'먹는 재미' 호텔 프로모션 ① icon'호캉스족' 입맛 사로잡기!...'먹는 재미' 호텔 프로모션 ② icon홍자, '더콜2' 등장...윤민수와 1차 매칭에 성공 "꼭 한번 같이 하고싶었다" icon함익병 “아버지, 좋은 선생님이나 유능한 가장은 아니었다” icon‘TV는 사랑을 싣고’ 함익병 “대학병원서 생애 첫 해고…1년간 정신과 다녀” icon행주X소유X딘딘 팀, 종현·태연 'Lonly' 리메이크로 감성 힐링무대(더콜2) icon함익병, 선생님께 공진단 선물…母 “예전에는 형편이 안 됐다” icon펜타곤 후이, 선망하던 선배 린과 '슬픈 사랑의 노래' 가슴 저린 듀엣(더콜2) icon‘여름아부탁해’ 이영은, 독신자 입양 허가 받았다 “이게 다 윤선우 덕분” icon유빈X윤종신·하동균X김필, 비와 눈 스토리로 매쉬업 무대 "(더콜2) icon갤러리아명품관, 올가을 ‘글러브백’ 매고 피크닉 간다 icon늦여름 물놀이 패션 인싸템 키워드...수륙양용·컬러맛집 icon해서린, ‘뷰라벨 토너’ 올리브영 50% 초특가 할인행사 icon뉴욕을 입다! 맨온더분, ‘꾸안꾸’ 가을겨울 컬렉션 제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