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 남은 밸런타인데이에 호텔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의 감정을 배로 키워줄 호텔업계 패키지,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에 자리한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 고객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2월 14일 단 하루(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동안 선보인다. 이번 디너는 연인들의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레스토랑 테판은 제철 성게를 이용한 애피타이저와 아귀 볼살 빠삐요뜨 요리가 포함된 7코스의 디너 요리를 선보인다. 그릴 요리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피라 오븐에서 구워낸 최상급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제철 가리비구이 요리가 포함된 7코스 디너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디저트 코스로 산딸기 로제 샴페인으로 맛을 내고 설탕조림한 장미로 장식한 디저트를 선보여 연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2월 1~14일까지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페이스트리 정국진 셰프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기획한 케이크로,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 하트 모양의 딸기 초콜릿을 얹어 완성한 밸런타인데이 홀케이크 및 바닐라 초콜릿 화이트 무스 속에 라즈베리 콤포트와 패션 후르츠 크림을 더한 밸런타인데이 쁘띠 케이크 2종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에게 앙증맞은 디자인과 품격 있는 맛의 차이까지 더한 사랑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이벤트로 2월 1~7일까지 네이버예약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월 7일부터 14일까지 픽업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온리 원 모먼트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단 한번뿐인 소중한 순간을 장식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온리 원 모먼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올해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패키지는 Deluxe, Deluxe with Aria, Executive, Suite 등 4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세 타입 모두 기본적으로 스파클링 와인 1병, 조선델리 케이크와 케이크 도퍼 장식, ‘온리 원 레터’ 서비스(디자인 카드 2장), 수영장 및 체련장 이용(2인)이 제공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패키지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 상품은 최소 2일 전 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