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이 잠실 롯데 월드몰 2층에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1월 22일 33평 규모의 매장을 재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NAIN(나인) 제공

새 단장을 마친 NAIN(나인) 롯데 월드몰은 소프트한 페미닌 감각을 선호하는 고객층에 집중했다. 나인 아텔리에 디자인의 시그니처 컬러인 피치퍼프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감각적으로 활용한 것. 스토어의 무드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표현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다.

서울의 랜드마크 빌딩이자 관광명소인 잠실의 '롯데 월드몰' NAIN(나인) 매장은 매출이 2014년 오픈 이후 꾸준히 신장세를 기록하며 나인 브랜드 내에서도 상위권 매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NAIN(나인) 제공

또한, 매 시즌 실용성과 가성비가 뛰어난 고퀄리티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20-30대 젊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국내 외 많은 매니아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NAIN)’은 2006년에 설립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현재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