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해 도입한 ‘비대면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은 그동안 모바일 앱을 통한 '예약하기' '대기하기' 등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와 , 2019년부터는 매장 내 ‘태블릿 오더 시스템’을 이용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특히 매드포갈릭은 그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도출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이에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태블릿 오더 시스템을 전 매장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매드포갈릭의 태블릿 오더 시스템은 고객의 식사시간 내 방해 요인은 최대한 줄이고,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매장 내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직원 호출, 주문 요청 등의 기다림 없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출 버튼'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든지 매장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구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매장 직원의 빠른 응대가 가능해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