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신제품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과 함께 한국 시장에서 최초의 TV 광고를 진행한다.
“냄비 하나로 맛있어지는 인생”이라는 카피와 함께 시작되는 이 광고는 눈과 귀를 자극하는 컬러풀한 맛의 향연으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한국 진출 13년 만에 진행하는 이번 TV 광고는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의 기능적인 혁신과 편리성, 마법 같은 맛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알리는 동시에 요리를 좀 더 쉽고 편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시그니처 제품을 활용해 한식부터 프렌치 푸드까지 여러 종류의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켰으며,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무쇠주물냄비의 가치를 맛있는 소리와 컬러풀한 색감을 통해 표현했다.
르크루제는 이번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더블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cm사이즈 이상의 르크루제 시그니처 컬렉션 냄비를 구매하면 함께 사용하기 좋은 2단계 작은 사이즈의 시그니처 냄비를 무료로 하나 더 제공하며, 솔레이 컬러의 티캐틀까지 함께 증정된다. 또한 추가로 증정하는 시그니처 냄비는 이번에 출시된 10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티캐틀의 경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관련기사
- ‘서른이지만’ 양세종 덕에 핫플 된 ‘Life’s@Journey 스토어’
- 임채무 ‘두리랜드’, 영유아들의 디즈니랜드...누리꾼 관심 증폭
- 마운티아, 내추럴 아웃도어웨어 전개...고기능성 ‘Black M’ 추가
- 베이직하거나 유니크하거나...에프알제이, F/W 트렌드 제안
- '골목식당' 백종원, 청년구단 양식집 위생불량에 '불합격', 맛은 '호평'
- 서기 닮은 그녀? 남우현 '너만 괜찮다면' 뮤비 여주 제이미 관심 UP
- '라디오스타' 이승윤 "훈남 매니저 덕분에 '자연인이다' 촬영 수월"
- 립스틱부터 의류까지...패션뷰티업계, 단풍 닮은 ‘가을컬러’ 활용법
- 혁신적 손잡이...로우로우, 여행용 캐리어 ‘R TRUNK’ 선봬
- ‘케모포비아’ 안심! 자연유래 성분 화장품...달걀·낫또는 어때?
- 모두가 민감성?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솔루션 아이템 6
- 일본, 태풍 이어 지진까지...6일 새벽 규모 6.7 지진 발생
-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차트 접수...'빌보드200' 1위·'핫100' 11위·'월드 앨범' 1위
- 엑소 찬열, 팬들 무질서에 당부 메시지..."아무도 다치는 일이 없도록"
-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연기 변신 성공...댄디남 벗고 ‘하드캐리 탐정’ 입었다
- 안현수, 쇼트트랙 은퇴하고 한국 돌아온다...러시아 코치직 제안 거절
- 숙명여고 시험문제 유출 의혹 압수수색...학부모 "왜 하필 모의고사날" 불만
- '해피투게더3' 이수민, 최연소 항공사 모델 비밀은 노안?..."18살 얼굴은 아냐" 셀프 디스
- 잠실에 프레데터가?...'더 프레데터' 야구장 깜짝 등장으로 가을야구 열기 더한다
- ‘나 혼자 산다’ 박나래X화사, 업장의 양대산맥 만난다…나래바 비법 전수
- ‘슬리포노믹스’ 열풍…잠 못드는 한국인 위한 ‘꿀잠’ 호텔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