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신제품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과 함께 한국 시장에서 최초의 TV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르크루제 제공

“냄비 하나로 맛있어지는 인생”이라는 카피와 함께 시작되는 이 광고는 눈과 귀를 자극하는 컬러풀한 맛의 향연으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한국 진출 13년 만에 진행하는 이번 TV 광고는 시그니처 무쇠주물냄비의 기능적인 혁신과 편리성, 마법 같은 맛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알리는 동시에 요리를 좀 더 쉽고 편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시그니처 제품을 활용해 한식부터 프렌치 푸드까지 여러 종류의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켰으며,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무쇠주물냄비의 가치를 맛있는 소리와 컬러풀한 색감을 통해 표현했다.

르크루제는 이번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더블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cm사이즈 이상의 르크루제 시그니처 컬렉션 냄비를 구매하면 함께 사용하기 좋은 2단계 작은 사이즈의 시그니처 냄비를 무료로 하나 더 제공하며, 솔레이 컬러의 티캐틀까지 함께 증정된다. 또한 추가로 증정하는 시그니처 냄비는 이번에 출시된 10가지 컬러 중 원하는 컬러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티캐틀의 경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