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연말을 맞이해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fresh는 시상식 콘셉트의 ‘12월 연말 밥상(賞)’ 프로모션, GS25는 주변의 감사한 분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감사합니다’ 캠페인으로 따듯한 연말 보내기에 나선다.

# GS fresh ‘12월 연말 밥상(賞)’ 프로모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는 연말에 진행되는 시상식 컨셉과 밥상 메뉴를 연결해 주차별 밥상 메뉴를 제안하는 ‘12월 연말 밥상(賞)’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연말 밥상’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꽝 없는 100% 당첨 ‘밥상 돌리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밥상 지원금 12만원 또는 5만원, 우월한우 상품권, 배송비 지원 쿠폰, 장바구니 1000원 쿠폰 등이 100 % 지급된다. 상품 구입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BEST 후기를 선정해 장바구니 쿠폰 5천원권을 지급한다.

1주차에 진행하는 행사에는 신인상을 컨셉으로 밥상을 새롭게 채워줄 신상품 메뉴 위주로 구성했다. 꿀먹고 자란 제주 감귤 ‘뀰’, 수제 양꼬치, 과메기세트, 맑은 청간장 등으로 구성했다. 꿀먹은 감귤 ‘뀰’은 꿀과 귤을 합친 신조어로 꿀처럼 달콤한 귤 상품이다.

GS fresh는 연말 밥상 2주차 엄선상, 3주차 베스트커플상, 4주차 올해의 마무리상으로 기획해 진행한다. 엄선상은 건강한 먹거리 상품을, 베스트 커플상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짝꿍 메뉴를 모았고, 마무리상은 연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킹랍스터, 스테이크, 티라미수 등 상품으로 구성해 행사를 진행한다.

# GS25 ‘고맙습니다‘ 연말 기부 캠페인

GS25가 8월 독립운동가 알리기 캠페인에 이은 도시락 연계 캠페인 2탄을 진행한다. ‘고맙다는 말 아끼지 마세요’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각기 다른 감사의 메세지를 담은 28종류 스티커가 도시락에 부착됐다.

도시락을 구매할 때 감사 대상을 가족, 경비원, 아르바이트 직원, 소방대원, 환경미화원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로 디자인 했다. 이번 캠페인은 GS25 도시락 전상품을 대상으로 GS25 온라인, 모바일 채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GS25 공식 SNS 채널에서는 도시락 구매 후 인증샷과 댓글을 함께 남긴 고객들을 선정해 감사패를 제작해준다. 이번 캠페인을 단순히 주변 분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전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과도 연계했다.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이 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기부 스탬프가 자동으로 발급된다. 생성된 스탬프를 고객이 누르면 1건당 1000원이 기부되며 해당 금액은 GS25가 부담한다. 기부금의 목표 금액은 2000만원이며 기부된 금액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