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2030 젊은 고객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물하는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의류와 액세서리, 신발에 이르기까지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다양한 아이템을 아우르고 있어 밸런타인데이, 입학과 졸업시즌에 센스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멋진 대안이 될 전망이다.

빈폴스포츠가 협업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는 현재 100여 개국에 진출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슈프림, 몽클레어, H&M, 모스키노, 자라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빈폴스포츠는 긍정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스마일리의 ‘스마일’ 캐릭터를 활용해 보기만 해도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아우터, 맨투맨, 풀오버, 반팔티 등 의류뿐만 아니라 토트백, 힙색, 탬버린백, 버킷모자, 코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자수와 프린트를 활용해 ‘스마일’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한편 스마일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를 중심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와 콘트라스트 효과를 강조했다. 또 보아 플리스(Boa Fleece)를 후드, 토트백, 슬링백, 탬버린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줬다.

이번 협업 상품은 5만원대부터 19만원대에 걸쳐 부담없는 가격대 구성을 취했다. 무신사 스토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천호점, AK플라자 분당점 등 주요 빈폴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