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특별한 날인 만큼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커플룩을 뽐내고 싶은 커플들이 많을 터. 이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 안성맞춤인 세련된 커플 코디법을 제안한다.

사진=손목 시계- 브리스톤 / 화보- 흄(Hum) / 스니커즈- 비바스카 제공

손목시계는 커플룩을 간단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 간단하면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라 커플룩을 처음 입는 이도 쉽게 소화할 수 있어 ‘커플템’으로 추천한다.

유니크한 색감이 돋보이는 브리스톤의 남녀 공용 손목시계는 같은 디자인의 다른 컬러 제품을 착용하면 감각적인 커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깊이가 느껴지는 선명한 레드와 청량한 그린 컬러는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나토 소재의 스트랩은 캐주얼한 룩에 멋을 더할 뿐만 아니라 땀과 습기에 강한 소재로 일 년 내내 착용하기 편안하다.

컬러감이 있는 손목시계로 포인트를 줬다면 커플 스타일링은 심플하게 하는 것이 좋다. 적당한 기장감이 돋보이는 코트와 추운 겨울 보온을 책임져 줄 터틀넥 니트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룩으로 좋다. 이와 함께 깔끔한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패셔너블한 커플 코디가 완성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