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의 흥행 신화에 이어 돌아온 올해 최고의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감독 크리스토퍼 랜던)가 밸런타인데이 개봉을 앞두고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숨겨왔던 할리우드 남친(?) ‘베이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포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이야기를 다뤘다. 이번에 박나래가 공개한 남친은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웹툰작가 기안 84도, '나 혼자 산다'에서 묘한 기류를 형성한 디자이너 김충재도 아닌 '해피 데스데이 2 '의 캐릭터 베이비다.

둘의 만남은 지난 201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해피 데스데이' 메인 예고편을 패러디한 ‘박나래의 해피 데스데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웹툰작가 기안 84와 박나래의 찰떡 호흡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생일을 맞은 박나래와 기안 84를 위해 촬영장을 직접 방문한 베이비가 두 사람의 생일을 축하하며 찍은 기념사진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번 영상은 '썸'과 공포를 오가는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한다. 수줍은 표정으로 남자친구를 소개하는 박나래의 등 뒤로 할리우드 배우 남자친구 베이비의 모습이 공개되며 시작한다. 1편의 패러디 영상 이후 달달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검은 비닐봉지 안에서 자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칼 모양의 엿을 꺼내며 한국식 초콜렛을 선물하는 베이비에게 크게 분노한 박나래는 여주인공 트리 못지않은 핵사이다 펀치를 날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여러분들, 발렌타인 데이엔 '해피 데스데이 2 유' 보러오세요”라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박나래는 꽃을 든 베이비 전단 인증샷을 공개하며 2월 극장가의 커플, 가족, 친구 모두가 볼 수 있는 호러테이닝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화려한 꽃에 둘러싸여 무서우면서도 귀여운 호러블리한 매력의 베이비 만큼이나 죽여주는 표정의 박나래는 영화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