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만우절을 맞이해 게임업계가 각종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단순히 거짓말을 하는 날을 넘어 하나의 특별한 날이 된 만우절에 유저들이 게임업계 이벤트로 웃고 즐길 수 있는 플레이를 해보길 바란다.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홈페이지 캡처

# 리니지2 레볼루션 – 만우절 기념 깜짝상자 이벤트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은 만우절을 맞이해 4월 11일까지 '만우절 기념 깜짝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상점 소환상자를 구매하면 ‘행운상자 오픈티켓’이 지급된다. 행운상자를 열면 보상으로 SR등급 ‘특성의 돌’, SR등급 ‘초월의 돌’,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트라이더 홈페이지 캡처

# 카트라이더 - ‘막자 모드’ 추가

넥슨 ‘카트라이더’는 28일 만우절 기념 신규 게임모드 ‘막자 모드’를 추가했다. ‘막자 모드’는 주행 경로를 막고 방해하는 ‘막자’ 또는 방해를 뚫고 트랙을 완주하려는 ‘러너’ 역할로 참여할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 ‘러너’의 트랙 완주 여부에 따라 승패가 나뉘는 모드다. ‘막자 모드’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임의로 즐기는 ‘막자’ 놀이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제 게임모드로 추가한 것으로 4월 10일까지만 참여할 수 있다.

사진=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캡처

# 피파온라인4 - ‘리춘수(이천수)’ 카드 출시

넥슨 ‘피파온라인4’는 ‘노룰 모드’와 함께 만우절 특별 선수 '리춘수(이천수)' 카드를 출시하고 실제로 전 축구선수 이천수를 모델로 기용했다. 이천수는 현역시절 그라운드에서 불같은 성격을 보여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축구선수였다. 넥슨은 이러한 이천수 선수의 이미지가 노룰 모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리춘수'는 4월 1일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5월 2일까지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리춘수'는 '2018 KFA' 클래스에 속하며 태클, 헤더, 슬라이딩 태클, 몸싸움 능력치가 120으로 최상위급이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 리그오브레전드(LOL, 롤) - 개 vs 고양이 롤 챔피언 스킨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는 만우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귀여운 개와 고양이 모습을 한 다양한 롤 챔피언들의 스킨과 아이콘, 감정표현, 와드 스킨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점에서는 팬 크리에이터와 콜라보한 특별 스마트폰용 월페이퍼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만우절 기념 스킨을 만나볼 수 있는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개와 고양이 팀간의 스킨 대결을 주제로 전용준 캐스터와 '클템' 이현우 해설의 재치있는 입담이 담겨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