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이 ‘타인은 지옥이다’와의 운명적인 만남에 대해 밝혔다.

28일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연출 이창희/극본 정이도/제작 영화사 우상/공동제작 스튜디오N)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종환, 이중옥을 비롯해 이창희 감독이 참석했다.

촬영장에서 유독 임시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는 이동욱은 “드라마를 같이 하게 됐으니 임시완의 복귀에 힘을 보태자 싶었다”라며 “바르고 착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다. 당연히 예뻐하고 좋아할 수 밖에 없다. 리더십도 굉장히 뛰어나다. 주인공으로서의 배포라던지 배우들을 이끌어가는 리더십이 좋다”라고 칭찬했다.

임시완은 복귀작으로 ‘타인은 지옥이다’에 임하게 된 데 대해 “캐스팅 되기 전에 공교롭게도 이 작품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다 군대에 있는 동안에 후임이 이 작품을추천해줬다. 후임이 이 작품이 드라마화되면 제가 잘 어울릴 거 같다는 말을해줬다”라고 설명했다.

또 “마침 그 뒤에 대본을 보여주시더라 신기한 경험이다 싶었다”라며 “ 첫 신을 찍을 때는 오랜만에 연기를 하게 되니까 꽤 긴장을 하지 않을까 스스로 걱정을 많이했다. 막상 감독님이 분위기를 편하게 만들어주셔서 유독 훨씬 더 긴장을 안하고 편하게 마음껏 제가 하고싶은대로 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타인은 지옥이다’는 8월 3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