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건강한 생활 습관 개선을 위한 ‘건강주의보! 솔가 하루 1알 건강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한국솔가㈜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건강이슈∙미세먼지 등의 이유로 주목받고 있는 비타민C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한 건강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솔가몰과 백화점 입점 매장∙종합몰 등에서 진행된다. 또한 솔가몰과 종합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솔가 에스터-C는 중성화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속 쓰림 없이 섭취 가능한 안정성 높은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C는 항산화∙활성산소 제거∙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비타민C의 원료인 아스코르빈산은 주변 환경에 민감하여 파괴되거나 손실되기 쉽기 때문에 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식품도 실제로는 파괴되었거나 유실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반면 솔가 에스터-C는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를 활용, 일반 비타민C 보다 높은 안정성을 가졌으며 실온에서 24개월 이상 보관해도 90% 이상의 잔존율을 보인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솔가몰과 한국솔가 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