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애인 또는 썸남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의 날이다. 달콤한 초콜릿 선물과 함께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센스 있는 데이트룩이 필요하다. 꾸미지 않은 듯 꾸민 듯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 생기를 불어넣어 줄 컬러 아이템 
 
사진=(좌측부터 시계방향) 시스템, 시스템, 토스, 뷰, 랑방 컬렉션, 에잇세컨즈
겨울내 즐겨 입던 블랙 롱패딩과 무채색의 코트에서 벗어나 화사하고 산뜻한 파스텔톤 컬러로 생기 있게 바꾸어보자. 핑크, 코랄, 아이보리, 옐로우 등의 아이템은 디테일이 많지 않아도 밝은 컬러감으로 인해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 좋다.
 
또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 주는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센스 있는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따듯한 느낌의 골드 또는 진주 소재 주얼리를 매치하거나 하트 모티브의 주얼리 등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보자. 
 
● 러블리한 매력을 더해줄 패턴 아이템
 
사진=(좌측부터 시계방향) 시스템, 쉬즈미스, 랑방 컬렉션, 오즈세컨 시스템
패턴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특히 바디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쉬폰 소재의 원피스는 여친룩으로 제격이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가 걱정이라면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를 레이어드하여 보온성을 더해보자. 
 
한편 연인과 활동성 있는 데이트를 선호한다면 쉬폰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 매치해 러블리한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디테일이 돋보이는 토트백과 슈즈 등을 포인트로 더해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