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야외 스포츠 계절! 운동 마니아 위한 필수템 4

아침저녁으로 부는 선선한 바람과 높고 푸른 하늘은 야외활동을 재촉한다. 2018 뉴발란스 런온 서울, 2018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2018 DMZ 트레일 러닝 등 크고 작은 대회들이 줄지어 있는데다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본격적인 야외 스포츠 활동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픽사베이

여름내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사람들의 활동량 역시 상대적으로 줄어든 상태다. 때문에 갑자기 무리하게 움직이면 곳곳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운동 전후에는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좋다.

닥터 브로너스의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은 불편함을 느끼는 근육과 관절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니카 오일, 뻐근함을 완화해주는 캠퍼 오일, 스트레스 완화 및 쿨링 효과를 가진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 등 다양한 유기농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바디 전용 유기농 마사지밤이다. 운동 전후 뭉치고 결리는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발라주면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며 뻐근함과 불편함의 일시적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는 시원한 발림성과 휴대가 간편한 틴 케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마라톤, 골프, 서핑, 등산 시 유용하다.

 

 

선선한 가을에 들어서면서 매일 하는 운동이 아닌 조금 더 색다른 스포츠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서비스 ‘프립’에 주목하자.

다양한 운동 클래스를 찾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프립’은 요가나 스쿼시, 클라이밍 같이 잘 알려진 운동은 물론 펜싱, 카버보드 등 생소할 수 있는 운동까지 여러 종류의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어 운동 마니아들은 물론 입문자도 활용하기 좋다. 취미, 기호, 지역, 연령에 따라 맞춤형 모임에 참여할 수 있어 혼자서는 도전하기 어려웠던 액티비티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자외선만큼 강한 것이 가을 자외선. 특히 모발은 햇볕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부위임에도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데 자외선은 모발의 수분을 빼앗고 모발을 손상시키는 주범이다.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위해서는 피부만큼이나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한다.

르네휘테르의 ‘쏠레르 썸머 프로텍션 오일’은 풍부한 지방산으로 수지질막 형성이 뛰어나고 모발 보호에 탁월한 참깨 오일이 함유돼 모발이 자외선에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다. 젖거나 마른 모발에 전체적으로 뿌려주거나 야외 운동으로 오랜 시간 태양에 노출되는 경우 원하는 만큼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전문 트레이너가 매일같이 몸 상태를 체크해주고 맞춤 운동을 제안해 주었으면 하는 생각은 누구나 해봤을 터. 하지만 시간, 금전적으로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대신 전문 트레이너 못지않은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스스로 관리해보는 건 어떨까.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의 라이프 스타일 피트니스 시계 ‘순토 3 피트니스’는 스마트 기능을 통해 24시간 7일 내내 사용자의 활동을 분석한다. 러닝, 수영, 사이클링 등 다양한 종목의 멀티 스포츠 모드를 내장한 이 제품은 칼로리 소모량, 심장 박동수, 최대 산소섭취량 측정을 통해 사용자의 체력 수준을 평가 및 분석하고 그에 맞는 운동 강도를 제안해준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대세는 '공유경제', 뭐든 같이 쓰는 방법 가이드 4 icon한동근, 뇌전증 투병 중이라더니...음주운전 적발에 네티즌 분개 icon'더 게스트' '겟 아웃' '해피 데스데이'...공포영화 흥행 트렌드, 살인마와 정면승부! iconKCM, 신곡 발표 카운트다운...실력파 뮤지션 '동네청년'과 콜라보 icon[리뷰] '어드리프트: 우리가 함께한 바다'가 전하는 사랑의 정의 'Love is Wonderful' icon역대 최다! NCT2018, 엘리트 교복 광고모델 발탁 icon‘폼나게 먹자’ 이경규X김상중X채림X로꼬, 4MC 캐릭터컷...7일 첫방송 icon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2018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icon시크 김혜수·청초 설리·러블리 박민영·스트릿 아이린...‘공항女神’ 4인 icon이국의 향기부터 풀파티까지…한가위+가을 호텔 이벤트 5 icon[인터뷰] '살아남은 아이' 최무성 "연기에 대한 고민 관통했다, 보람 느껴" icon[포토] '살아남은 아이' 최무성 "영화 재밌다는 호평 예상 못했다" icon‘무확행’ 서장훈X이상민X김준호X, 돌싱남 3인방의 生처절 로드쇼 icon‘시나위 출신’ 손성훈, 가정폭력 유죄 선고…“보복폭행 죄질 나빠” icon‘멍키 스패너’ 아동학대 사건, 검찰 재수사 진행 “아이 손가락을…” icon박재범, 亞뮤지션 최초로 美 와튼스쿨 강연 “긍정적 영향 끼치는 인물될 것” icon김성태, 안희정·이재명 사진 띄우고 “패륜과 불륜이 진짜 적폐” icon구하라 측, 자살시도 지라시 반박 “소화불량·수면장애 치료” icon전지현X장기용의 라이프웨어 필수템 ‘그라티아 스웨터’ 출시 icon장기용, 만화 컨셉 ‘척하면 척’ 콜라보 패션화보 화제 icon모두가 민감성?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솔루션 아이템 6 icon‘케모포비아’ 안심! 자연유래 성분 화장품...달걀·낫또는 어때? icon립스틱부터 의류까지...패션뷰티업계, 단풍 닮은 ‘가을컬러’ 활용법 icon베이직하거나 유니크하거나...에프알제이, F/W 트렌드 제안 icon마운티아, 내추럴 아웃도어웨어 전개...고기능성 ‘Black M’ 추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