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에 대한 열망이 뜨겁다. 이런 트렌드에서 다시금 각광받는 뷰티 성분이 바로 콜라겐이다. 콜라겐은 동안 케어의 기본인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체내 콜라겐 수가 감소하기 때문에 동안 외모를 꿈꾼다면 콜라겐을 활용한 뷰티케어가 필수다. 같은 콜라겐이라도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어 니즈에 맞는 제품 선택이 필요하다.

사진=AHC 제공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동안 페이스를 원한다면 제품 속 콜라겐 성분이 얼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실제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커 피부장벽을 뚫고 들어가기 어려우므로, 제품 구매 전 초미세화된 사이즈의 콜라겐이 함유돼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AHC의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성분을 모공의 300분의1 사이즈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유효성분 입자는 피부 속으로 깊고 빠르게 흡수돼 탄력 개선, 눈가, 팔자, 미간, 이마 등 인상 주름 개선, 항산화 및 항노화 유지에 도움을 줘 한층 어려진 피부로 가꿔준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 콜라겐 구조와 일치하는 구조를 지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촘촘하게 탄력을 채워준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사진=일리윤 제공

나이가 들면 얼굴뿐 아니라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바디 피부도 고민의 대상이 된다. 콜라겐 바디케어는 피부의 탄력은 물론 피부 겉과속의 수분을 모두 잡아주며 뛰어난 보습 효과까지 선사해 바디를 젊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일리윤의 ‘콜라겐에센셜 바디오일’은 바디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고보습안티에이징 바디오일이다.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지켜주는 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근본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며 건강한 보습 원료인 인삼수와 산뜻한 천연 동백오일이 깊은 보습 및 윤기 나는 피부 유지를 돕는데 효과적이다.

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탄력이 떨어진 피부는 신경 쓰이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뷰티케어 시간까지 할애할 수 없다면 먹는 이너뷰티 제품에 주목해보자.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이너뷰티 콜라겐 제품은 섭취만으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바쁜 당신을 위한 동안케어 아이템이다.

비타민하우스의 ‘뷰티푸드 피쉬콜라겐’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있도록 스틱형태로 제작된 이너뷰티 제품이다. 780 달톤의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무색, 무취 제품으로 음식고유의 맛을 지켜주어 물, 샐러드, 커피 등 어떤 음식과도 함께 섭취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C 성분도 함유돼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몸속 건강케어까지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