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한 유쾌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와 ‘프듀X’의 컬래버레이션 광고는 이번 시즌 메인 타이틀곡 ‘_지마(X1-MA)’의 가사와 춤을 통해 신제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특징을 재치 있게 전한다.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의 남다른 세정력을 위트있는 표현과 노랫말로 개사했다. ‘미세먼지에 지_지마’ ‘클렌징 포기하_지마’ 등의 개사한 가사와 같이 극심한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고민에는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로 딥 클렌징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연습생들이 사용하며 ‘배고파요 팩’ 애칭으로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시 한번 프로듀스 시리즈와 만나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이번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광고 영상은 ‘프듀X’의 시작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프듀X’의 타이틀곡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2X’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