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사전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26일엔 ‘부코페’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봉사자 ‘코봉스’(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자원 봉사자)와 ‘학생기자단’ 발대식이 진행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코봉스’ 80명과 학생기자단 10명, 집행위원장인 김준호 외에 곽범, 권재관, 류근지, 박소영, 변기수, 이현정, 정명훈, 허경환이 참석하며 업무별 기본 교육과 발대식이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 6시 30분부터는 ‘부코페’ 자문위원회 정기총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경신 자문위원회 회장과 김준호 집행위원장이 참가하는 본 행사는 제7회 ‘부코페’의 주요 행사 및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이번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뿐만 아니라 27일에는 사전행사인 ‘코미디 쇼케이스!’를 통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이번 쇼케이스는 코미디언 조윤호의 진행으로 ‘까브라더쑈’, ‘쇼그맨’, ‘라쇼’, ‘보물섬’이 참석해 유쾌한 공연 맛보기로 축제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에선 공연 팀들의 무대인사뿐 아니라 현장 티켓부스에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공연 티켓을 50% 할인 판매한다.

한편, ‘부코페’는 오는 8월 23일을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10일간 부산 센텀시티 내 공연장 및 부산 주요 외부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사진=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