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제품도 사고 적립도 크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랭킹닭컴 제공

랭킹닭컴이 봄을 맞아 4월 한달간 ‘걸리버 적립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4배 적립 행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된다.

기획전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적립 행사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닭가슴살 브랜드인 ‘맛있닭’의 적립 행사를 주목할 만하다. 출시 이후 무려 5100만팩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이번 달로 4주년을 맞은 맛있닭은 이를 기념해 4배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품목은 스팀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등 기존 제품은 물론 닭가슴살 탕수육, 닭가슴살 브리또 등 신제품을 포함해 전제품에 해당한다. 랭킹닭컴에서는 이외에도 신선애, 치품닭, 알쉐프, 더프레시, 햇살닭, 네이처엠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증정 및 최대 49% 행사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4월을 맞아 랭킹닭컴에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주목할 만하다. 먼저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명탐정 닭대리’ 이벤트는 잃어버린 신제품의 이름을 소비자들이 찾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주어진 단서를 통해 해당 신제품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신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이외에도 랭킹닭컴의 다양한 제품군을 확인할 수 있는 ‘완벽한 봄소풍’ 이벤트도 진행된다. 즐거운 봄소풍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잇(Eat)템을 찾는 해당 이벤트는 랭킹닭컴에서 판매 중인 프레쉬홈 샐러드, 구운란&훈제란, 그래놀라가 좋아 중 한 가지를 골라 댓글로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4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