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강식당2’ 은지원, 강호동 코피 사태에도 단호박 “일단 국수부터 주세요”

강호동이 코피를 쏟았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연출 나영석, 신효정)에는 강호동의 코피에 한숨을 내쉬는 이수근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강호동은 니가가락국수를 삶던 중 갑자기 코피가 쏟아졌다. 당황한 강호동의 모습에 막내 피오는 다가와 얼굴을 닦아 줬다. 이 와중에도 영업 생각에 강호동은 “주방에서 이러고 있어도 되나?”라고 스태프에게 물었다.

안재현은 처음보는 강호동의 약한 모습에 “야 호동이형 코피가 나셔”라고 감탄했다. 강호동은 “내 옛날에 씨름하다가 코피 나고 거의 방송에서 처음으로 잡히는 거 같아”라고 말했다. 그러나 말을 마무리할 틈도 없이 밖에서는 “니가 가락 국수 하나요”라고 우렁찬 오더가 들어왔다.

주방에 들어온 이수근은 뒤늦게 사태파악을 하고 “으이휴”라고 무성의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국수가 나오지 않는 것에 대해 재촉하다 “코피 났어요?”라고 강호동의 상태를 살폈다. 그러나 이내 “빨리 주세요 일단”이라고 단호하게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연예가중계’ 패리스힐튼 “반려견 김치, 내 화장품 사용해서 노화 안 돼” icon‘슈퍼밴드’ 이종훈 팀, 라이벌로 이주혁 팀 지목 “파워가 부족하신 듯” 디스전 icon뮤지컬 ‘메피스토’ 측 “남태현 양다리 논란으로 하차? 논의 중” [공식] icon‘여름아부탁해’ 김사권, 김예령 입막음 “이채영 불륜 모른 척 해달라” icon‘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최성재 ‘밀월여행’ 소식듣다...“사정이 있을거야” icon‘여름아부탁해’ 이채영, 이영은-김사권 입양 알고도 “누구 닮은 거야?” icon‘TV는 사랑을 싣고’ 인요한, 의사 친구의 위엄 “몸 아프면 우리 병원에 와”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복수 다짐 후 최성재와 포옹...오창석 눈뜨다 icon‘TV는 사랑을 싣고’ 인요한 “외국인 학교 입학에 우울증, 영어도 못 했다” icon‘태양의 계절’ 윤소이, 오창석 아이 임신했다...복수다짐 '오열' icon‘TV는 사랑을 싣고’ 인요한 친구 “인요한이 의사? 별로 거시기 안 들어~” icon[1인가구 필수템] 실외기 설치+냉방·제습 걱정無 '신일무빙에어컨' icon김원봉 언급에 “기가 막힐 노릇” “빨갱이” 맹비난...한국당 ‘리스펙’ icon예비유치원교사 1000여명, 국공립유치원 민간위탁 반대 "사립 비리 되풀이" icon'U-20 월드컵' 정정용 감독, 8강 세네갈 "최고 좋은 팀, 다들 '흑표범'" 경계 icon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 MV 유튜브 4억뷰 돌파...억대 뷰 영상 14편 보유 icon[인터뷰] 안부 작가 "별관, 방탄소년단 이후의 새로운 도전·기회였다" icon전광훈 목사, 과거 "목숨걸고 靑 진격하자" 선동 발언 논란 icon‘슈퍼밴드’ 이종훈VS이주혁 팀, 신광일 ‘드러머’ 변신의 결과는? icon황의조, 홍철 크로스 받아 후반 31분 선제골…호주에 1대0 리드 icon황의조 결승골, 호주에 1대0 ‘힘겨운 승리’…이란전 11일 icon‘슈퍼밴드’ 박지환-벤지 팀, 보컬 無 VS 보컬만...승자는 누구 icon‘강식당2’ 송민호, 바나나 우유 쉐이크 도전? 결국 강호동 소환 icon홍이삭, 자연주의→흑이삭...이번에는 댄스까지? 박영진 효과 ‘눈길’ icon‘강식당2’ 피오 김치밥, 레시피 공개! 백종원 “볶을 줄 알았지?” icon‘마리텔V2’ 송가인, 마마무 노래+안무! 아이돌급 팬서비스 “색다르다” icon김승우, 김남주 실종신고? 소속사 측 “배터리 방전으로 생긴 오해” icon‘나혼자산다’ 유노윤호 “보아, SM 이사로 첫 만남…해외활동 하며 친해져” icon‘나혼자산다’ 화사X기안84, 사파리 투어 데이트? “가능하지만 의문 들어” icon‘나혼자산다’ 헨리, 오스틴강 인수인계 후 하차? “제가 열심히 할게요” icon‘나혼산’ 헨리, 매트X저스틴 아이스하키 도전? 시작부터 슬랩스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