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8월 한달 간 더위를 피해 늦은 밤 쇼핑을 즐기는 ‘올빼미족’ 들을 위한 프로모션, ‘夜(야)심만만’을 진행한다.

평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방송 중 ‘야심만만’ 로고가 있는 방송의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신세계TV쇼핑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및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매, 적립금 최대 5000점, 판매가 5만원 이상 방송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이 매주 번갈아 제공될 예정이다.

무더위와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8월이 늦은 밤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는 시기인 점을 반영해, 타임 프로모션을 기획해 여름 올빼미 쇼핑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작년 8월 기준 신세계TV쇼핑에서 구매율이 가장 높은 시간대는 오후 10시~12시 사이로, 같은 기간 시간대별 평균 대비 약 1.7배 높은 구매율을 나타냈다.

이와 함께 8월 한달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혜택폭을 넓힌다.

특히 오는 8월 5일부터 31일까지, 여행, 렌탈 등의 무형 상품을 상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웨스턴조선호텔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