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스티브 유)가 CBS 아나운서에 사과를 요구했다.

8일 유승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7월8일 방송된 CBS '댓꿀쇼 플러스 151회'의 내용 일부를 올린 후 "할 말이 없다. 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 하나는 꼭 받아야 되겠다.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유승준이 올린 댓꿀쇼는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출연진이 라디오 종료 후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해당 방송에서는 유승준이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비자)발급 거부 처분 취소 소송 상고심 판결을 사흘 앞두고 관련 이슈를 다뤘다. 게스트로 출연한 서연미 아나운서는 “(유승준은) 저한테는 괘씸죄가 있다. 완벽한 사람이었고 독실한 크리스천이었다. 어린 시절 본 방송에서 해변을 뛰면서 해병대를 자원 입대하겠다고 한 기억이 있는데 이런 일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또 유씨의 F4비자 신청에 대해 "유승준은 중국과 미국에서 활동을 하면서 수익을 낸다. 한국에서는 외국에서 번 돈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유승준은 미국과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말했다.

이에 유승준은 "유언비어와 거짓 루머들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삶을 포기하기도 한다. 그럼 그 거짓을 사실인 것처럼 아무 생각 없이 퍼뜨리는 사람들은 살인자가 되는 것이냐"고 반박했다. 이어 "(서 아나운서는)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 것 같은데 나를 보고 '얘'라고 하더라. 용감한 건지 아니면 멍청한 건지 그때 똑같은 망언 다시 한 번 내 면상 앞에서 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고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유승준은 "언젠가 그쪽이 상상하지도 못할 만큼 가슴 아프고 답답한 일들을 당할 수도 있다는 것 기억하라"라며 "처벌 아니면 사과 둘 중에 하나는 꼭 받아야겠다. 준비 중에 있다"고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사진=유승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