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글로벌 스타작가 코코 카피탄과 함께한 슈즈 컬렉션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LF 제공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로 각광받는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이 디자인에 참여한 컬렉션으로, 질스튜어트뉴욕의 2019 S/S시즌 통합 프로젝트인 ‘NYC ZIP COD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업은 뉴욕의 현대적인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예술적 요소를 결합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포츠 브랜드의 슈즈 컬렉션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완성도 높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일으켰다.

레트로풍 스니커즈 디자인에 코코 카피탄 특유의 블루 컬러와 미드솔에 적용된 손글씨가 돋보이는 ‘코코 스위프트’ 제품과 어글리 슈즈 디자인에 코코의 아트워크가 배색된 ‘코코 블레이즈’ 2가지로 분류되며 슈즈 박스도 친환경 추세에 맞춰 재생지를 사용했다.

지난 2일부터 라움이스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코코 카피탄X질스튜어트뉴욕’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슈즈들은 높은 판매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코코 카피탄 아트워크가 적용된 3가지 디자인의 양말세트 또한 인기다.

한편 콜라보 제품은 슈즈 외에 티셔츠, 가방, 양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코코 카피탄’ 아트워크로 만들어진 엽서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라움이스트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 종료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